세창인스트루먼트
로그인 | 회원가입| BookMark | 카트 보기 | 사이트맵 |
 
회원관련
제품문의 기술지원 고객센터 FAQ 문의게시판 PC원격상담 고객의 소리 쇼핑안내 회원서비스 회사소개

 

고객센터

제품문의 게시판
 
고객센터 > 공지사항
 
     
  세창인스트루먼트(주), 도막두께측정기 일본어 사이트 ‘thickness.biz' 오픈... 2010-10-15  

계측기 전문기업 세창인스트루먼트(주) (대표:송승준)는 일본에서 본격적인 홍보를 위해 도막두께측정기 전문 사이트 www.thickness.biz 를 공개했다고 밝혔다.

 

이번에 개설된 사이트는 회사소개, 제품소개, 생산성 Know-How 공개, 커스터머 서비스, 연락처로 구성되어 있다.

회사소개에는 회사약력과 10년간 적용해 온 세창인스트루먼트(주)의 ERP시스템을 소개하고 있다.

제품소개에서는 최첨단 신기술이 적용된 무선타입, 케이블형 유선타입, 간편한 내장형타입, 소형샘플에 적합한 마이크로 전극 등 각종 도막두께측정기 자세한 사양과 적용사진을 소개하고 있다.

단순히 제품소개에 그치던 다른 사이트와 달리, 현장에서 자주 발생하는 에로사항에 대해  해결하는 Know-how를 각종 사례별로 공개하고 있다.

커스터머 서비스에서는 세계에서 유일한 3년품질보증제품의 차별화된 고품질의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.

 

QNix 도막두께측정기는 페인트 제조사인 Jotun, DuPont, Akzo Nobel, BASF, National Paints 등 과 자동차 제작사인 Daimler/Mercedes, Opel, Volkswagen, BMW, Audi 등, 조선소로는 현대, 대우, 삼성중공업과 일본의 Kawasaki and Universal 조선소에 납품되어 검증받은 제품이다.

 

이범교 세창인스트루먼트(주) 영업부 차장은 “작업시 발생하는 고객의 불편함을 해결해 드리는  Know-How를 더 많이 공개하여 생산성을 높이는데 도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” 라고 밝혔다.

 

다음 글 2010-11-03 세창인스트루먼트,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에 적합한 ‘ Wepware’ 출품 목록 보기
이전 글 2010-10-03 세창인스트루먼트, 2010 상해 아시아전자전 AEES 출품 목록 보기
line
세창로고
 

구매안전서비스
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저희 세창에서 가입한 에스크로(결제대금예치)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미배송, 반품 및 환불 거부, 쇼핑몰 부도가 발생하면 보상이 됩니다.